김민재 최유라 부부 프로필
이름
김민재
출생
1979년 3월 20일(41세)
대구광역시
가족
아내 최유라, 딸 김희로
신체
179cm, 75kg
학력
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학사
데뷔
2000년 연극 ‘관광지대’
소속사
화이브라더스코리아
경찰 전문 배우 김민재
한국의 대표적인 경찰 전문 배우입니다. 베테랑, 부당거래 등 국내 배우들 중 가장 경찰 역할을 많이 한 배우로 꼽힙니다. 그런데 대부분 부패 경찰이라는 설정이 많습니다. 제가 본 드라마나 영화들도 대부분 부패 경찰이었던 듯 싶네요. ㅎㅎ
정작 배우 본인은 엄청 순하게 생겼다는 것이 함정입니다.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경찰 역할만 15번 한 경찰 전문 배우로 출연했습니다.
아내 최유라와는 2015년에 방영한 드라마 《스파이》를 통해 처음 만났으며, 페이스북을 통해서 결혼 사실을 알린 후 이듬해 9월에 결혼식을 올렸고, 이듬해 3월에 득녀하였습니다.
이름
최유라
출생
1987년 10월 6일 (32세)
제주특별자치도
신체
165cm, 48kg
직업
배우
활동 기간
2008년 ~ 현재
소속사
씨제스엔터테인먼트
배우자
김민재
유 퀴즈 온 더 블럭 경찰특집 출연
배우 김민재가 아내 최유라와 결혼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.
6월 24일 방송된 tvN ‘유 퀴즈 온 더 블럭’에서는 경찰 연기 전문가 김민재가 출연했습니다.
경찰 역할만 15번을 한 김민재는 제주도 집에서 촬영을 위해 올라 왔다고 소개했고, 김민재는 유재석, 조세호의 에피소드 질문에 철벽을 치는 화법으로 두 사람을 당황케 했습니다.
이전에 프로그램을 봤다고 밝힌 김민재는 코로나19 때문에 못 돌아다닌다는 유재석에게 “그때가 재밌었다”고 말했습니다. 이에 유재석은 “솔직하신 건 좋은데 말씀을 그렇게 하시냐. 안돌아 다니고 싶어서 안 돌아 다니는게 아니지 않나”고 발끈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.
조세호는 2017년 김민재와 결혼한 최유라를 언급하며 “상당한 미모시던데 어떤 콘텐츠로 다가 가셨나”고 질문했고,김민재는 “드라마 ‘스파이’ 하면서 만났다. 너무 좋다고 예쁜 것 같고 웃는 것도 너무 좋다고 했다”고 답했습니다.
댓글